코딩정보




● 안드로이드 올인원부팅화면 바꾸기 bootanmiation.zip

♨ 카랜더 일정 : 2023년01월09일
  • 링크

  • 첨부

  • 컨텐츠 정보

    본문

    ● 안드로이드 올인원부팅화면 바꾸기 bootanmiation.zip

    https://www.youtube.com/watch?v=oeGIb6fMjAU

    참고사이트 https://f30.bimmerpost.com/forums/sho... 위사이트에 모든 자료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tarbros&logNo=222346163131



    도구 및 가이드


    KswRedirect 는 기본 바로 가기를 리디렉션하는 앱 모음입니다. 다음 타일은 다른 것으로 리디렉션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dvr, 파일 탐색기, phonelink. 자세한 정보 는 여기에서 , 올인원 패키지는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KswOverlayAndroid 8.1, 9 및 10용. 이 도구를 사용하면 원하는 테마의 기본 런처 오버레이를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은 여기 . 자신만의 테마를 만들고 오버레이 apk를 컴파일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비디오 가이드 를 확인하십시오 . 개별 이미지와 문자열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오버레이 가이드 입니다. "Phone is started..." 메시지를 없애기 위한
    시스템 오버레이 .
    스플래시 이미지 도구를 사용하면 자신만의 부팅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안내 방법은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MW 액세서리 구성기. 자동차가 ConnectedDrive를 지원하지 않고 2000-2010년 사이에 제작된 경우 이 도구를 사용하여 플랫폼, 페인트 작업, 휠, 세부 정보, 인테리어 등을 선택하고 이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그래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부팅 애니메이션 및 BMW 스톡 애니메이션 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자신만의 GUI
    비디오 자습서 를 만드는 가이드 입니다. 부팅 애니메이션이 너무 커서 UI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Scrcpy 는 책상 위의 헤드 유닛을 만지작거리고 싶은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PC 또는 Mac에서 Android 기기를 표시하고 제어할 수 있는 앱입니다. SD625 장치의 경우 WiFi를 통해서만 작동하지만 구형 장치에서는 USB A 수 케이블과 USB A 수 케이블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은 여기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TL;DR
    다음은 테마를 설치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1. 노트북 또는 PC(Windows/Mac/Linux - 상관 없음). Android 헤드 유닛과 노트북/PC는 동일한 로컬 네트워크에 있으며 서로 통신할 수 있습니다.
    2. KswOverlay 프로젝트 .
    3. Java의 JDK 및 JRE(포인트 2에 연결됨).
    4. 테마 - 자신의 자동차로 맞춤형 자동차 타일을 만들기로 결정한 경우 추가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4a. 자동차 사진.
    4b. Photoshop 또는 Gimp와 같은 사진 편집 도구.
    이제 정리했습니다. 간단한 설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나만의 "자동차 타일" 만들기... 여부.
    2. 테마 파일을 \KswOverlay-master\resources에 복사합니다.
    3. APK를 컴파일합니다.
    4. 노트북이나 PC가 Android HU와 동일한 로컬 네트워크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5. Android 기기의 IP 주소가 무엇인지 확인합니다.
    6. 오버레이(스크립트 포함)를 설치합니다.
    7. adb 명령으로 오버레이를 활성화합니다.
    8. 끝났습니다.
    오버레이가 설치되고 실행되면 언제든지 다른 그래픽으로 새 apk를 컴파일하고 Android 장치에 간단히 설치하여 USB 드라이브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PC가 다시 필요하지 않습니다.
    새 버전의 Android OS가 출시되어 설치하기로 결정한 경우 이 절차를 반복하여 오버레이(테마)를 다시 업로드하고 활성화해야 합니다.

    Android 부팅 순서 이해 및 애니메이션용 파일 준비:
    Android 부팅은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먼저 애니메이션이 시작되기 전에 표시되는 정적 이미지인 스플래시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애니메이션 자체가 있습니다.
    splash.img 파일 준비:
    1. 스플래시 이미지와 부팅 애니메이션 사이를 부드럽게 전환하려면 일반적으로 부팅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프레임(이미지)을 사용하여 splash.img로 변환합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2. 부팅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스플래시 이미지의 해상도가 화면과 동일한 것이 중요합니다.
    3. 스플래시 이미지 도구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splash.img로 변환합니다
    . bootanmiation.zip 파일 이해 및 준비:
    여기서는 실제로 자신만의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위에 링크된 비디오에 설명되어 있음)을 다루지 않고 설치용 파일을 준비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미지가 jpg인지 png인지는 중요하지 않으며, 중요한 것은 전체 애니메이션의 크기가 20MB를 초과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1. 부팅 애니메이션 파일은 이미지가 포함된
    폴더( part0 part1 … part n )와 Android에 애니메이션 재생 방법을 알려주 는 설명 파일( desc.txt )의 2개 요소로 구성됩니다.
    2. 각 폴더에는 재생 중인 이미지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애니메이션은 part0 및 part1 2개의 폴더로 구성됩니다. 이 경우 part0에는 기본 애니메이션(이미지 집합)이 포함되고 part1에는 부팅 시퀀스가 ​​완료되기 전에 마지막 단계로 작동하는 이미지 1개만 포함됩니다.
    3. 이 모든 것을 실행하려면 설명 파일이 필요합니다. 디스크립션 파일에는 2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이 재생될 해상도 및 프레임 속도 선언, 각 폴더 재생 방법에 대한 정보입니다. 다음은 예입니다.
    1920 720 25
    c 1 0 part0
    p 75 0 part1
    1920 720 25는 화면 너비 x 높이 x fps
    의 선언입니다. 그런 다음 선언이 있습니다: 재생 유형, 횟수, 지연, 경로
    - c는 재생을 나타냅니다. 전체적으로
    - p는 재생을 의미하지만 부팅 시퀀스가 ​​완료되면 재생을 중단(종료)합니다
    . 첫 번째 숫자는 이 시퀀스가 ​​재생되는 횟수를 나타내며
    두 ​​번째 숫자는 재생 시작 사이의 지연 시간입니다.
    마지막으로 마지막 부분은 재생 경로입니다. 재생할 파일.
    따라서 이 예를 분해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애니메이션은 25fps
    에서 1920x720p입니다. 전체 part0 이미지를 0 지연으로 한 번만 재생합니다(1).
    그런 다음 75번 재생합니다(폴더에 이미지가 1개만 있다고 가정할 경우 - 75프레임/25fps = 3초) ) part1 하지만 부팅 시퀀스가 ​​완료되는 즉시 중지합니다
    . 4. 모든 폴더와 desc.txt 파일이 준비되면 7zip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파일을 압축 폴더에 넣습니다. 압축 수준 저장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파일은 zip 파일에 포함되며 전혀 압축되지 않습니다.
    5. USB 스틱의 루트에 OEM 폴더를 만듭니다.
    6. bootanimation.zip 및 splash.img 파일을 OEM 폴더로 이동합니다.
    7. USB 스틱을 HU에 연결하고 확인 메시지를 기다립니다.
    8. 완료.


    ☞ https://11q.kr 에 등록된 자료 입니다. ♠ 정보찾아 공유 드리며 출처는 링크 참조 바랍니다♠1.png

    [ 추가 정보 ... 더보기) ]
    뷰PDF 1,2



    office view

    관련자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간단_메모글♥


    최근글


    새댓글



    PHP 안에 HTML ☞ 홈페이지 화면갱신 시간은 ♨
    ▶ 2024-03-28 21:04:30

    오늘의 홈 현황


    • 현재 접속자♨ 342 명
    • 오늘 가입자※ 3 명
    • 어제 가입자※ 11 명
    • 주간 가입자※ 27 명
    • 오늘 방문자 2,365 명
    • 어제 방문자 2,255 명
    • 최대 방문자 13,042 명
    • 전체 방문자 4,239,699 명
    • 전체 게시물※ 8,481 개
    • 전체 댓글수※ 24,392 개
    • 전체 회원수 10,843 명

    QR코드


    ☞ 사진기로 촬영하시면 방문링크 됩니다

    알림 0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