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PC_1




● 한글OCR 이미지에서 무료 광학 문자 인식 서비스


  • 링크


  • 컨텐츠 정보


    본문

    ● 한글OCR 이미지에서 무료 광학 문자 인식 서비스 

    텍스트 

    PDF 문서 및 사진에서 인쇄된 텍스트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https://img2txt.com/en

    3232235521_1678680983.0215.png


    스캔한 문서를 읽을 수 있는 최고의 무료 OCR리더 13가지

    https://pdf.wondershare.kr/top-pdf-software/free-ocr-reader.html

    

    2021-08-27 18:28:16 • Filed to: 인기 PDF 프로그램 • Proven solutions

    PDFelement만의 장점은 입문자도 사용하기 편리하고 처리속도가 빠르며 기능이 다양하다는 점입니다. PDF 편집, 문서 변환(Word, Excel, Powerpoint), PDF 생성, PDF 합병 등 모든 것을 PDFelement를 이용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만들고, 편집하고, 변환하고 서명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모든 디바이스에서 사용 가능한 PDF 편집 프로그램인 PDFelement를 통해 PDF 문서를 작성, 편집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PDF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해결해 주는 최고의 솔루션이 PDFelement입니다.

    쉽고 빠른 PDFelement 편집 프로그램의 OCR(문자 인식) 기능

    OCR(문자 인식)이란 무엇인가?

    광학적인 음영을 통해 배경과 텍스트를 분리하고 '텍스트' 로 추출하는 기능을 뜻합니다. 종이에 인쇄된 문서나 문자, 기호, 마크 등에 빛을 비추어 그 반사 광선을 전기 신호로 바꾸어 컴퓨터에 입력하는 장치입니다. OCR(문자 인식)은 보통 세금이나 공공요금 고지서나 영수증에 많이 사용됩니다. 쉽게 말하자면 편집할 수 없는 문서 형식을 편집 가능한 문서 형식으로 인식하는 것을 말합니다.

    OCR (문자 인식) 기술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갈수록 늘어가는 중입니다. PDF 파일을 워드나 엑셀로 변환하거나, 카메라로 찍은 사진 혹은 이미지를 '텍스트' 형태로 뽑아내고 싶을 때 OCR을 많이 사용하기도 합니다. 특히, 책이나 서류의 스캔본을 받았을 때 OCR(문자 인식) 기능으로 문서화해두면 정말 편리합니다. 또한 학술 논문이나 연구 자료를 검색하다 보면 스캔 된 자료가 많은데이런 문서에서는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기 매우 힘듭니다. 그럴 때 OCR (문자 인식)을 사용해 검색 가능한 텍스트 형식으로 변환해두면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대용량의 PDF 스캔본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문자로 변환하는데 최적화된 PDFelement는 강력한 프로그램입니다. 초보자도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OCR(문자 인식) 프로그램입니다.

    최고의 무료 OCR 리더 10가지

    1. PDFelement

    PDFelement는 고급 OCR 기술로 인해 스캔한 PDF 문서로 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기능은 스캔한 PDF의 텍스트를 인식하여 파일과 텍스트를 편집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스캔한 PDF를 Excel, Word, PPT, Text 등과 같은 다른 편집 가능한 문서 형식으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원본 문서의 품질도 완벽하게 유지됩니다.

    PDFelement에는 텍스트, 이미지 및 페이지를 삽입, 삭제 또는 수정할 수있는 강력한 편집 도구입니다. 또한 대화형 및 비대화형 양식을 모두 작성하고 다양한 양식 채우기 및 양식 만들기 옵션을 사용하여 새 양식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free ocr readers

    2. FreeOCR

    이 온라인 OCR 도구는 완전 무료이며 등록하거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GIF, JPG, BMP, TIFF 또는 다중 열 텍스트가 있는 PDF와 같은 이미지 파일 유형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30 개 이상의 언어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크기는 2MB 또는 5000 픽셀로 제한되며 시간당 10 개의 이미지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FreeOCR

    3. i2OCR

    i2OCR에는 JPEG, TIF, BMP, PNG, PBM, GIF, PPM, PGM 또는 이미지 URL과 같은 이미지 파일 유형을 업로드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로컬 드라이브 또는 온라인에서 이미지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중 열 텍스트가 있는 PDF 문서를 지원하며 33개 언어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FreeOCR과 달리 사용자는 수량 제한없이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i2OCR

    4. Online OCR

    온라인 OCR은 사진과 디지털 이미지를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32 개 언어를 인식하고 스캔한 PDF를 텍스트, Word 및 RTF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또한 JPG, JPEG, BMP, TIFF 및 GIF 이미지에서 텍스트를 추출하여 편집 가능한 Word, Text, PDF, Excel 또는 HTML 문서로 변환합니다. 시간당 15 개의 이미지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Online-OCR

    5. Free Online OCR

    무료 온라인 OCR은 스크린 샷, 스캔한 문서, 팩스 및 사진을 TXT, DOC, RTF 및 PDF와 같은 검색 및 편집 가능한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BMP, PDF, PNG, TIFF, JPG (JPEG) 및 GIF 형식을 지원합니다.

    Free-Online-OCR

    6. Cvisiontech

    Cvisiontech는 또한 한 번에 여러 TIFF, PDF, BMP 및 JPG 파일 업로드를 지원합니다. 업로드된 파일의 파일 크기가 100MB 미만인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대상 파일을 압축하고 웹 사이트에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OCRonline

    7. SuperGeek Free Document OCR

    SuperGeek 무료 문서 OCR은 전문가와 가정 사용자 모두를 위해 설계된 사용자 친화적이고 강력한 이미지 OCR 변환 프로그램입니다. JPG, JPEG, TIF, TIFF, PNG, BMP, PSD, GIF, EMF, WMF, J2K, DCX, PCX, JP2 등의 텍스트를 읽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파일을 편집 가능한 MSWord 및 TXT 문서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SuperGeek Free Document OCR

    8. onOCR

    스캔한 PDF 또는 이미지 파일의 크기에 관계없이 onOCR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무료 OCR은 편집 불가능한 문서를 원하는 방식으로 복사 및 편집 할 수 있는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크고 작은 이미지를 모두 처리하고 편집 가능한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onOCR

    9. Investintech

    Investintech의 Able2Extract는 스캔한 PDF를 10 개 이상의 다른 편집 가능한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PDF 관리 강국입니다. 또한 거의 모든 파일 유형에서 보안 PDF 파일을 만들고, PDF 파일을 보고 편집하고, 스캔한 문서에서 텍스트를 추출하고, 변환된 파일을 수정하고 미리 볼 수 있습니다.

    Investintech

    10. OCRGeek

    OCRGeek.com에서는 일괄적으로 OCR을 온라인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움없이 동시에 여러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전체 프로세스는 빠르고 쉽습니다. 모든 문서는 한 번에 정리되고 TXT 형식으로 변환됩니다. OCRgeek가 지원할 수 있는 입력 형식은 JPG, PNG, TIFF, PDF, DJVU, GIF 및 BMP입니다.

    OCRgeek

    11. 네스피디에프 NESPDF

    PDF 전문SW로 PDF 작성/변환/관리 기능, PDF 문서를 워드/엑셀/텍스트/이미지 등의 형식으로 역변환하는 기능, OCR기능. 엑셀직접 편집기능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nespdf

    12.OCR 마스터

    PDF 및 이미지(JPG,GIF,TIFF 등)에 포함된 문자를 인식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인식률이 90% 이상되는 OCR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ocr master

    13.알 PDF

    PDF 문서를 생성, 편집, 검토하고 한글, MS오피스의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어 문서 작업의 시간을 효과적으로 단축시키는 통합 PDF 프로그램입니다.

    alpdf

    비교를 통해 더 두드러지는 PDFelement만의 장점

    모든 부분에서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안하여 만든 소프트웨어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OCR(문자 인식) 기술을 통해 대량의 이미지 파일이나 문서를 추출하고 이미지, 신분증, 스캔 문서 등 다양한 파일을 편집 가능한 문자 워드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파일도 아주 빠르게 OCR 문자 인식으로 텍스트를 추출할 수 있어서 사용자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PDFelement 프로그램은 매우 효율적인 OCR(문자 인식) 소프트웨어입니다. 여러 OCR(문자 인식) 프로그램 중 단연 PDFelement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상: 최고의 OCR 리더

    무료 체험 혹은 PDFelement를 구매하세요 !


    ☞ https://11q.kr 에 등록된 자료 입니다. ♠ 정보찾아 공유 드리며 출처는 링크 참조 바랍니다♠1.png

    뷰PDF add1,add2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29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다음페이지로 이동 하세요)
    전체 1,129 / 1 페이지



    ♥간단_메모글♥


    최근글


    새댓글



    PHP 안에 HTML ☞ 홈페이지 화면갱신 시간은 ♨
    ▶ 2024-03-30 00:52:07

    오늘의 홈 현황


    • 현재 접속자♨ 112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9 명
    • 주간 가입자※ 32 명
    • 오늘 방문자 373 명
    • 어제 방문자 2,917 명
    • 최대 방문자 13,042 명
    • 전체 방문자 4,243,235 명
    • 전체 게시물※ 8,483 개
    • 전체 댓글수※ 24,399 개
    • 전체 회원수 10,849 명

    QR코드


    ☞ 사진기로 촬영하시면 방문링크 됩니다

    알림 0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