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홈출처: Keegan Prosser/Android Central

Netflix는 오리지널 시리즈와 영화 모두를 위한 최고의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선택할 수 있는 콘텐츠가 너무 많고 정기적으로 더 많은 콘텐츠가 추가되는 상황에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합니까? 바로 여기에! 다음은 현재 스트리밍 중인 최고의 Netflix 영화 20편입니다.

원본에 가장 적합

넷플릭스 로고

넷플릭스

이 독점 영화와 시리즈로 최고 중 최고를 스트리밍하십시오.

Netflix 구독자는 수천 편의 오리지널 프로그램과 영화는 물론 놓치고 싶지 않은 클래식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Netflix에서 지금 인기 급상승 중

Netflix의 방대한 영화 라이브러리를 파헤치는 것은 겁이 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이 플랫폼은 현재 Netflix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화를 강조하는 인기 급상승 섹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현재 Netflix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몇 편의 영화를 소개합니다.

레이디 버드 (2017)

레이디 버드출처: A24

레이디 버드(Lady Bird) 는 캘리포니아 주 새크라멘토에서 떠도는 10대 소녀 시얼샤 로넌(Saoirse Ronan)이 동부 해안에서 대학 진학을 꿈꾸면서 가족의 우여곡절, 사랑에 빠지고 성장하는 과정을 다룬다. 이 영화에는 티모시 샬라메, 로리 멧칼프, 비니 펠드스타인도 출연합니다.

싱글 올 웨이 (2021)

싱글 올 더 웨이출처: 넷플릭스

싱글 올 웨이(Single All Way) 는 마이클 유리(Michael Urie)가 가장 친한 친구 닉(필레몬 챔버스)에게 크리스마스에 남자친구로 포즈를 취해달라고 부탁하는 피터로 출연합니다. 그러나 피터의 가족이 연휴를 맞아 중매쟁이 역할을 하기 시작하면서 두 사람의 감정과 계획은 모두 바뀌게 된다.

타이타닉 (1997)

거대한출처: 파라마운트 픽쳐스

RMS 타이타닉호의 불운한 처녀 항해에서 영감을 받은 James Cameron의 Titanic 은 다양한 사회 계층의 일원으로 Kate Winslet과 Leonardo Dicaprio를 배의 침몰 직전 사랑에 빠지게 합니다. 이 영화는 Netflix에서 12월 31일에 종료됩니다.

화이트 크리스마스 (1954)

화이트 크리스마스출처: 파라마운트 픽쳐스

White Christmas 는 Bing Crosby와 Danny Kaye가 한 쌍의 자매에게 반해 전 사령관이 소유한 고군분투하는 리조트로 그들을 따라가는 두 명의 전쟁 친구로 출연합니다. 이 영화에는 로즈마리 클루니와 베라 엘렌도 출연합니다.

최고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Netflix는 탄탄한 오리지널 영화를 위한 최고의 스트리밍 서비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현재 플랫폼에서 스트리밍 중인 최고의 Netflix Originals 영화 중 가장 최근에 출시된 영화를 소개합니다.

더 세게 떨어질수록 (2021)

더 세게 그들은 넘어진다출처: 넷플릭스

The Harder The Fall은 조나단 메이저스가 벅이 감옥에서 석방된다는 소식을 들은 후 적 루퍼스 벅(이드리스 엘바)에게 복수하기 위해 갱단을 재결합한 무법자 냇 러브로 출연합니다. 이 영화에는 Regina King과 Zazie Beetz도 출연합니다.

프린세스 스위치 3: 로맨싱 스타 (2021)

프린세스 스위치출처: 넷플릭스

Vanessa Hudgens가 이끄는 Princess Switch 홀리데이 프랜차이즈의 세 번째 작품인 The Princess Switch 3: Romancing the Star 는 닮은 꼴인 Margaret과 Stacy가 도난당한 가족의 크리스마스 가보를 되찾기 위해 세 번째 도플갱어인 Fiona와 힘을 합치는 것을 찾습니다.

레드 공지 (2021)

레드 공지출처: 넷플릭스

Red Notice 는 세계에서 가장 수배되는 미술도둑(Gal Gadot)을 쫓는 FBI 프로파일러로 Dwayne Johnson이 출연합니다. 그 과정에서 Ryan Reynolds가 연기한 또 다른 도둑은 그의 계획을 좌절시키고 인기 있는 예술 수집품을 되찾으려 시도합니다.

틱, 틱...붐! (2021)

틱틱 붐출처: 넷플릭스

감독 린-마누엘 미란다, 틱, 틱...붐! 앤드류 가필드(Andrew Garfield)가 렌트 작곡가 조나단 라슨(Jonathan Larson)으로 출연하고 30세 생일을 앞두고 사랑, 상실, 두려움을 다루는 크리에이티브를 따라갑니다. 이 영화에는 Alexandra Shipp, Robin de Jesús, Vanessa Hudgens 및 Joshua Henry도 출연합니다.

넷플릭스 최고의 고전

다음 날의 나른한 일요일을 아직 시청하지 않은 고전 영화를 따라 잡고 싶다면 Netflix가 제공합니다. 일부 사람들 은 현재 HBO Max에 가장 다양한 고전 영화가 있다고 주장할 수 있지만 Netflix는 인상적인 고전 영화 라이브러리도 자랑합니다. 다음은 현재 스트리밍 중인 최고의 일부입니다.

묵시록 지금 Redux(2001)

아포칼립스 나우 Redux출처: 미라맥스 필름

Apocalypse Now Redux 는 Francis Ford Coppola의 1979년 전쟁 서사시의 재편집 및 리마스터 버전으로 49분 분량의 추가 영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영화는 캄보디아에서 배신자 대령을 죽이기 위해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는 육군 대위를 따릅니다. 출연진에는 마틴 쉰, 말론 브란도, 로버트 듀발, 로렌스 피시번, 데니스 호퍼, 해리슨 포드 등이 있습니다.

강이 흐르다 (1992)

강은 그것을 통해 실행출처: 컬럼비아 픽쳐스

A River Runs Through It은 Craig Sheffer와 Brad Pitt가 1900년대 초 몬태나 시골 시골에서 목사 아버지(Tom Skerritt)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서로 다른 길을 가는 두 형제로 출연합니다.

옳은 일을 하라 (1989)

옳은 일을 하라출처: 유니버설 픽처스

Spike Lee가 감독한 Do Right Thing 은 뉴욕 브루클린의 더운 여름날, 주민들과 경찰 사이에 증가하는 인종적 긴장을 기록합니다. 이 영화는 Netflix에서 12월 31일에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