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ads]유튜브광고를 자동으로 skip하는 방법!

유틸리티 2020. 7. 15. 13:58

"유튜브 광고 자동 skip 방법"

유튜브 광고를 자동으로 넘기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광고를 넘기는 방법은 몇 가지 있습니다. 첫 번째 광고가 끝날 때까지 기다린다. 두 번째 유튜브 광고가 시작되고 건너뛰기가 나오면 광고 건너뛰기를 클릭한다. 광고가 한두 번 나오면 괜찮은데 유튜브를 보다가 보면 광고도 많이 나옵니다. 유튜브 광고 건너뛰기를 클릭하는 것도 귀찮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skip ads를 설치하면 광고 건너뛰기를 클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광고를 건너뛰기가 됩니다. 물론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하면 광고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러나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료라서 저는 조금 부답스럽습니다.

유튜브광고스킵

skip ads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skip ads를 검색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skip ads 기능은 youtube 광고 무시, 광고 음소거입니다.

유튜브광고스킵

skip ads를 설치하고 skip ads를 실행하면 위 그림과 같이 접 접근성 설정이 나옵니다.

접근성 메뉴 중에 설치된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유튜브광고스킵

접근성 설정에서 설치된 서비스를 클릭한 화면입니다. 여기에서 skip ads를 활성화시키면 스마트폰에서 설정은 완료된 것입니니다.

유튜브광고스킵

skip ads를 실행한 화면입니다. skip ads 기본 설정은 음소거 및 유튜브 광고 무시가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skip ads의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딱히 설정할 것도 없습니다. 이것으로 youtube를 볼 때 유튜브 광고 건너뛰기를 클릭하는 번거로움은 줄어들 것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엔진쟁이

스마트폰 무료어플,윈도우 무료유틸리티프로그램,freeware,software,블로그팁을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