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공식 옴니아 고객 Care 기변 프로모션 상세 내용
♨ 카랜더 일정 :
링크
첨부
컨텐츠 정보
- 8,971 조회
본문
Homepc.11q.kr
=============================
\r\n=============================
옴니아 공단말 사용자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
\r\n역시 삼성이네요.. 정말로 약정 연장하는 더러운 짓거리군요..ㅋㅎ
\r\n뉴스만 보고 기뻐했는데.. 아.. 항의할 필요도 없는 것 같아서 우울하네요.
\r\n안녕하세요. *** 고객님
SK텔레콤 사이버 상담사 *** 입니다.
옴니아 고객 Care기변 프로모션 문의를 주셨군요.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옴니아 고객 Care기변 프로모션 대상고객은
우선, 옴니아 단말로 T기본약정/T할부지원(일시납/할부)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으로 가입한 경우 입니다.
기재해주신 010-9084-**** 번호는
현재 옴니아팝 단말기를 사용중 이시지만
T기본약정/T할부지원(일시납/할부)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으로 가입한
경우가 아닌 USIM 기변상태로 확인됩니다.
고객님의 경우 옴니아 고객 Care기변 프로모션 대상자는 아닌 것으로
확인되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이번에 시행하는 [옴니아 고객 Care기변 프로모션]은
제품구매(기기변경)시 20만원이 할인되는 것이 아니고요.
선납 방식으로 20만원이 지원됩니다.
예를들어 5월에 옴니아 고객 Care기변 프로모션으로 기기변경시
20만원이 선납으로 등록되며 기기변경 다음달 청구요금 부터
20만원이 요금 할인이 되는 방식입니다.
예를들어 5월 기기변경 > 6월 청구요금 5만원일 경우
20만원중 5만원은 6월청구요금에서 공제되고 나머지
15만원은 7월로 이월되는 방식입니다.
20만원 도달 될때까지 자동으로 이월됩니다.
이벤트 제공 금액 20만원은 동일하지만
매월 기기변경 가능한 단말기 모델명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점을 살펴봐주시기 바라며, 문의주신
"옴니아 고객 Care기변 프로모션"은 다음과 같으니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기간 : 2011.05.04(수) ~ 2011.12.31(토)
※ 약 8개월간 한시적으로 운영할 예정임
▶ 대상고객
1) 현재 사용 단말이 옴니아 단말인 경우 (정상케이스)
- 현재 사용 단말이 옴니아 단말
- 옴니아 단말로 T기본약정/T할부지원(일시납/할부)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으로 가입한 경우
- 옴니아 단말로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 후 타 단말로 T할부지원/T기본약정/명의변경한 이력이 없는 경우
※ 단, 공단말 이력은 인정함
2) USIM기변 상태인 경우, 원소유단말이 존재하는 경우
- 사용 단말이 옴니아 단말
- 옴니아 단말로 T기본약정/T할부지원(일시납/할부)로 신규가입 및 보상변경한 이력이 있는 경우
- 옴니아 단말로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 후 타 단말로 T할부지원/T기본약정/명의변경한 이력이 없는 경우
3) 임대, A/S기변 이력이 있는 경우
- 현재 시점이 임대반납 또는 AS반납 한지 14일 이내인 경우
- 옴니아 단말로 T기본약정/T할부지원(일시납/할부)로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한 이력이 있는 경우
- 옴니아 단말로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 후 타 단말로 T할부지원/T기본약정/명의변경한 이력이 없는 경우
4) 옴니아 사용 중 옴니아를 분실한 경우
- 옴니아 단말로 T기본약정/T할부지원(일시납/할부)로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으로 이력 이용중 분실하여
공단말로 기변해서 사용중인 경우
- 옴니아 단말로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 후 타 단말로 T할부지원/T기본약정/명의변경한 이력이 없는 경우
※ 제외 고객
- 2011.04.27(수)이후 옴니아 중고단말/옴니아 새단말 가입 구매 고객
- 명의변경 고객 (온가족/사망/할부금승계 사유로 명의변경 한 고객 모두 제외)
▶ 고객혜택 지원 금액 : 20만원
1) 지급방식 : 청구금 선납방식으로 단말할부금을 포함한 모든 청구 금액에서 지원됨
→ 선납할인 항목 : 모든 청구 금액 (단말기 할부금+위약금+사용요금 등)
① 단말 할부 금액 : 기존 단말기 할부금 금액 + 기변 후 단말기 할부금
② 위약금 : 약정구입 고객의 경우 행사 참여일 기준 잔여 위약금
③ 사용요금 및 기타 : 상기위약금 및 단말기 할부금액을 제외한
음성/Data통화료, 정보이용료, 부가세 등 포함
2) 지원금 수혜 시점 : 기변 행사 참여 후 익월 청구요금부터 지원
→ 예시) 5월 행사 참여시, 6월 청구요금에서 지원 (누적 20만원까지 지원)
※ 단, 6월 부터 매월 1일~5일까지 보상기변하는 고객은 전월 사용 분 청구요금에 할인혜택이 적용됨
▶ 행사기종 : 갤럭시S 2 (SHW-M250S), 갤럭시S (SHW-M110S)
갤럭시 TAB(SHW-M180S), 갤럭시S 호핀(SHW-190S) 총 4종
※ 행사 대상 기종은 매월 1일 업데이트되며 추후 공지 예정, 행사기종은 매월 변경될 수 있음
▶ 신청채널 및 대상자 조회 채널
① 신청채널 : T 스마트샵(<www.tsmartshop.co.kr>),
SKT 공식 대리점 (판매점에서는 신청 할 수 없음)
▶ 참고사항
- T스마트샵에서 구매한 고객은 전단말 미반납 되나 재사용 할 수 없으며
대리점 구매 고객은 전단말 반납 조건이며, 재사용 할 수 없음
- 약정위약금승계기변 제도 이용 할 수 있음
- 갤럭시S ll단말로 예약가입 한 고객 중 대상조건에 해당하는 고객 대해
2011.05.04(수) 이후 옴니아 Care기변 프로모션 대상자로 혜택 지원 가능
- 타 단말로 보상기변, 번호이동한 고객이 14일이내 철회 재 가입(옴니아)한 경우
옴니아 Care기변 프로모션 대상자로 혜택 지원 가능
- 행복기변, 갤럭시S ll 예약 가입고객은 전단말기 반납을 하지 않아도 됨
-분리과금 고객은 분리납부 공제 후 나머지 총 청구금액에서
마지막에 20만원 조정 지원됨
\nSK텔레콤 사이버 상담사 *** 입니다.
옴니아 고객 Care기변 프로모션 문의를 주셨군요.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옴니아 고객 Care기변 프로모션 대상고객은
우선, 옴니아 단말로 T기본약정/T할부지원(일시납/할부)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으로 가입한 경우 입니다.
기재해주신 010-9084-**** 번호는
현재 옴니아팝 단말기를 사용중 이시지만
T기본약정/T할부지원(일시납/할부)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으로 가입한
경우가 아닌 USIM 기변상태로 확인됩니다.
고객님의 경우 옴니아 고객 Care기변 프로모션 대상자는 아닌 것으로
확인되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이번에 시행하는 [옴니아 고객 Care기변 프로모션]은
제품구매(기기변경)시 20만원이 할인되는 것이 아니고요.
선납 방식으로 20만원이 지원됩니다.
예를들어 5월에 옴니아 고객 Care기변 프로모션으로 기기변경시
20만원이 선납으로 등록되며 기기변경 다음달 청구요금 부터
20만원이 요금 할인이 되는 방식입니다.
예를들어 5월 기기변경 > 6월 청구요금 5만원일 경우
20만원중 5만원은 6월청구요금에서 공제되고 나머지
15만원은 7월로 이월되는 방식입니다.
20만원 도달 될때까지 자동으로 이월됩니다.
이벤트 제공 금액 20만원은 동일하지만
매월 기기변경 가능한 단말기 모델명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점을 살펴봐주시기 바라며, 문의주신
"옴니아 고객 Care기변 프로모션"은 다음과 같으니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기간 : 2011.05.04(수) ~ 2011.12.31(토)
※ 약 8개월간 한시적으로 운영할 예정임
▶ 대상고객
1) 현재 사용 단말이 옴니아 단말인 경우 (정상케이스)
- 현재 사용 단말이 옴니아 단말
- 옴니아 단말로 T기본약정/T할부지원(일시납/할부)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으로 가입한 경우
- 옴니아 단말로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 후 타 단말로 T할부지원/T기본약정/명의변경한 이력이 없는 경우
※ 단, 공단말 이력은 인정함
2) USIM기변 상태인 경우, 원소유단말이 존재하는 경우
- 사용 단말이 옴니아 단말
- 옴니아 단말로 T기본약정/T할부지원(일시납/할부)로 신규가입 및 보상변경한 이력이 있는 경우
- 옴니아 단말로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 후 타 단말로 T할부지원/T기본약정/명의변경한 이력이 없는 경우
3) 임대, A/S기변 이력이 있는 경우
- 현재 시점이 임대반납 또는 AS반납 한지 14일 이내인 경우
- 옴니아 단말로 T기본약정/T할부지원(일시납/할부)로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한 이력이 있는 경우
- 옴니아 단말로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 후 타 단말로 T할부지원/T기본약정/명의변경한 이력이 없는 경우
4) 옴니아 사용 중 옴니아를 분실한 경우
- 옴니아 단말로 T기본약정/T할부지원(일시납/할부)로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으로 이력 이용중 분실하여
공단말로 기변해서 사용중인 경우
- 옴니아 단말로 신규가입 및 보상기변 후 타 단말로 T할부지원/T기본약정/명의변경한 이력이 없는 경우
※ 제외 고객
- 2011.04.27(수)이후 옴니아 중고단말/옴니아 새단말 가입 구매 고객
- 명의변경 고객 (온가족/사망/할부금승계 사유로 명의변경 한 고객 모두 제외)
▶ 고객혜택 지원 금액 : 20만원
1) 지급방식 : 청구금 선납방식으로 단말할부금을 포함한 모든 청구 금액에서 지원됨
→ 선납할인 항목 : 모든 청구 금액 (단말기 할부금+위약금+사용요금 등)
① 단말 할부 금액 : 기존 단말기 할부금 금액 + 기변 후 단말기 할부금
② 위약금 : 약정구입 고객의 경우 행사 참여일 기준 잔여 위약금
③ 사용요금 및 기타 : 상기위약금 및 단말기 할부금액을 제외한
음성/Data통화료, 정보이용료, 부가세 등 포함
2) 지원금 수혜 시점 : 기변 행사 참여 후 익월 청구요금부터 지원
→ 예시) 5월 행사 참여시, 6월 청구요금에서 지원 (누적 20만원까지 지원)
※ 단, 6월 부터 매월 1일~5일까지 보상기변하는 고객은 전월 사용 분 청구요금에 할인혜택이 적용됨
▶ 행사기종 : 갤럭시S 2 (SHW-M250S), 갤럭시S (SHW-M110S)
갤럭시 TAB(SHW-M180S), 갤럭시S 호핀(SHW-190S) 총 4종
※ 행사 대상 기종은 매월 1일 업데이트되며 추후 공지 예정, 행사기종은 매월 변경될 수 있음
▶ 신청채널 및 대상자 조회 채널
① 신청채널 : T 스마트샵(<www.tsmartshop.co.kr>),
SKT 공식 대리점 (판매점에서는 신청 할 수 없음)
▶ 참고사항
- T스마트샵에서 구매한 고객은 전단말 미반납 되나 재사용 할 수 없으며
대리점 구매 고객은 전단말 반납 조건이며, 재사용 할 수 없음
- 약정위약금승계기변 제도 이용 할 수 있음
- 갤럭시S ll단말로 예약가입 한 고객 중 대상조건에 해당하는 고객 대해
2011.05.04(수) 이후 옴니아 Care기변 프로모션 대상자로 혜택 지원 가능
- 타 단말로 보상기변, 번호이동한 고객이 14일이내 철회 재 가입(옴니아)한 경우
옴니아 Care기변 프로모션 대상자로 혜택 지원 가능
- 행복기변, 갤럭시S ll 예약 가입고객은 전단말기 반납을 하지 않아도 됨
-분리과금 고객은 분리납부 공제 후 나머지 총 청구금액에서
마지막에 20만원 조정 지원됨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3-11-17 19:59:13 43.I_LINK에서 이동 됨]
\n[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3-11-18 20:27:19 23.PC_LINK에서 이동 됨]
뷰PDF 1,2
office view
관련자료
-
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